스포츠중계

공개채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일야픽 6월 11일 NPB 세이부 : 주니치 야구분석
댓글 0 조회   5523

작성자 : 분석게시판관리자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세이부 

요코하마와 3연전에서 2승 1무를 거둔 세이부는 타카하시 미츠나리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타카하시는 이전 야쿠르트 전에서 3이닝 11피안타 3피홈런 4사사구 1탈삼진 9자책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5승 1패 ERA 3.79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전 경기에서 미야가와 테츠, 토가메 켄, 타케쿠마 쇼타, 리드 가렛, 타이라 카이마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주니치 

라쿠텐과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에 그친 주니치는 오노 유다이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오노는 이전 오릭스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3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9경기에 나와 2승 4패 ERA 3.45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하지만 이전 경기에서 후지시마 켄트와 콘도 렌이 1실점씩 내줬다는 점은 불안하다.


◈코멘트

세이부는 타카하시와 불펜진 모두 안정적이다. 이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다얀 비시에도와 토노우에 나오미치를 막아낼 가능성이 높다. 반면 주니치는 오노가 안정적이지만 불펜진이 불안하다. 이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키시 주니치로를 막지 못하며 세이부가 승리할 전망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세이부 승

[[핸디]] : -1.5 세이부승

[[U/O]] : 7.5 언더 ▼





이 게시판에서 분석게시판관리자님의 다른 글
제목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란?

스포츠 중계는 정해진 경기 시간에 시청해야 하고, 결과를 알 수 없기 때문에 끝까지 시청해야 하며, 좋아하는 팀과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과정에서 강력한 몰입(flow)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이용자를 서비스로 유인하고 상주시키는 콘텐츠로서 가치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중계란 한마디로 뭔가?

스포츠방송은 공감시청의 장이다. 방송 기술의 경연장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포츠를 단순한 이벤트로 보지 말고 새로운 방송 기술과 중계 능력, 전문성을 선보이는 무대로 봐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를 즐기는법

스포츠 중계 를 즐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만드는것이 제일 효율적으로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와의 경기를 시청할때 두팀중 하나를 응원할때 자신의 팀이 이기고 있다는 짜릿함을 같이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한 방법으로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대부분 자신이 응워하는 팀에 배팅을하여 그 짜릿함을 배로 느낄려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바로! 자신이 원하는 팀을 응원해보세요!

디지털방송과 스포츠중계

디지털방송이 발전하면서 스포츠중계 또한 많은 팬덤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상향된 스포츠중계를 위해 많은 투자자들이 몰려들죠 요새같은 디지털방송 시대에 현장에서 직접즐기는 방법도 있으나 바쁜 현대들에게는 라이브로 집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즐길 방법을 더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집에서 치킨과 맥주를 사다들고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응원하는것 만큼 신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바쁜일상속 스포츠 중계로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세요!